瞬いているツングースカ

アイドルクウ ※歌詞和訳ブログではない

하이라이트 (Highlight) CAN YOU FEEL IT?


Highlight - Can You Feel It [Hang, Rom & Eng Lyrics]


Can You Feel It
We're Coming For You
오랜 기다림은 더는 없어
長く待つことはもう出来ないよ

I Feel The Same
이제 더 이상
もうこれ以上
너를 혼자 두지 않을게
君を1人にしないよ

쉽지 않았어 돌아오는 게
簡単じゃなかったよ 戻ってくることは
귀를 막고 눈을 감은 채
耳を塞いで 目を閉じだまま
얕은 속임과 거짓이 내는
浅はかなごまかしと偽りを発する
향기를 애써 외면한 채
香りを敢えて無視したまま

널 떠올리면 난 잠시도
君を考えれば僕はちっとも
쉴 수 없어 하루라도
休めない 一日でも
우리 다시 만날 그 날 하늘에 새기며
僕たちまた会えるその日 空に刻んで

의심이 가득한 모두의 눈빛
疑いがたっぷりなみんなの眼差し
사실 난 모든 게 너무 두려웠어
実際僕はすべてのことがとても怖かった

다시는 볼 수 없을 것만 같던
2度と会えないかと思っていた
너와 함께인 이 순간
君と一緒にいるこの瞬間
난 더 이상 바랄게 없어
僕はこれ以上望むことはないよ

Can You Feel It
We're Coming For You
오랜 기다림은 더는 없어
長く待つことはもう出来ないよ

I Feel The Same
이제 더 이상
もうこれ以上
너를 혼자 두지 않을게
君を1人にしないよ
I Promise You

시간이 날 떠밀수록
時間が僕を追いつめるほど
맘은 조급해져 가
心は急いでいって
너를 원하는 내 마음이 자꾸만
君を望む僕の心が何度も

약해져 갈 때마다
弱くなっていくたびに
그 순간을 떠올려 봐
その瞬間を思い出してみる
짙게 물든 회색 빛깔의 함성 들려와
濃く色づく灰色の叫びが聞こえてきて
걱정이 가득한 그들의 눈빛
とても心配する彼らの眼差し
이대로 져버릴 것 같아 무서웠어
このまま負けてしまいそうで怖かった

다시는 볼 수 없을 것만 같던
2度と会えないかと思っていた
너와 함께인 이 순간
君と一緒にいるこの瞬間
난 더 이상 바랄게 없어
僕はこれ以上望むことはないよ

Can You Feel It
We're Coming For You
오랜 기다림은 더는 없어
長く待つことはもう出来ないよ

I Feel The Same
이제 더 이상
もうこれ以上
너를 혼자 두지 않을게
君を1人にしないよ
I Promise You

이젠 아무것도 우릴
もう何も僕たちを
떼어 놓을 수 없을 거야
離すことはできないだろう

Forever Together
너와 날 위한 단어야
君と僕のための単語だ

이젠 아무것도 우릴
もう何も僕たちを
떼어 놓을 수 없을 거야
離すことはできないだろう

Forever Together
너와 날 위한 단어야
君と僕のための単語だ

이젠 아무것도 우릴
もう何も僕たちを
떼어 놓을 수 없을 거야
離すことはできないだろう

Forever Together
너와 날 위한 단어야
君と僕のための単語だ

이젠 아무것도 우릴
もう何も僕たちを
떼어 놓을 수 없을 거야
離すことはできないだろう

Forever Together
너와 날 위한 단어야
君と僕のための単語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