瞬いているツングースカ

アイドルクウ ※歌詞和訳ブログではない

하이라이트 (Highlight) 위험해 歌詞 和訳


Highlight (하이라이트) - Dangerous (위험해) (Audio) [Can You Feel It?]


살짝만 쉬어가 줘 Ma Baby
ちょっとだけ休んでいって Ma Baby
그 자리 그대로 멈춰줘 Stop It
その場所にそのまま止まっててStop It

그 눈빛이 네 숨결이
その眼差しが君の息遣いが
널 찾아 헤매게 돼 Yeah
君を探し彷徨うようになる Yeah

살며시 들리는 네 목소리
こっそりと聞こえる君の声
조그맣고 예쁜 네 입술이
小さくて可愛い君の唇が

떨리게 해 네가 궁금해
ドキドキさせる君が気になって
계속 너만 보게 돼 Yeah
ずっと君だけ見るようになる Yeah

내 생각이 맞는지
僕の考えが正しいのか
좀 더 알 수 없는지
もっと知ることはできないのか
자꾸 미치게 해 날 더 못 참게 해
何度も夢中にさせて 僕を我慢できなくさせる

이래도 되는 건지 너에게 빠진 건지
こうしてもいいのかな 君に溺れてしまったのか
날 감당 못하게 해
僕を堪えられなくさせる

Baby You U U Baby
네 모든 걸 보고 싶어
君の全てを見たいよ

Baby You U U Baby
더 가까이 있고 싶어
もっと近くにいたいよ

이 시간 이 순간이 그대로
この時間 この瞬間がそのまま
너와 나 그저 이 밤을 이대로
君と僕、ただこの夜をこのまま

Baby You U U Baby
난 널 보내지 못해
僕は君を見送ることが出来ない

내겐 너무 위험해
僕にはとても危険すぎる
내겐 너무 위험해
僕にはとても危険すぎる
You Baby

원한다면 다 줄 수 있어
望むなら全てあげられる
내가 바라던 꿈 속 너니까
僕が願う夢の中の君だから

가지마 Girl 널 알고 싶어
行かないで Girl 君を知りたい
원하던 전부를 가진 너니까
望んでいた全てを持ってる君だから

내 생각이 맞는지
僕の考えが正しいのか
좀 더 알 수 없는지
もっと知ることはできないか
자꾸 미치게 해 날 더 못 참게 해
何度も夢中にさせて 僕を我慢できなくさせる

이래도 되는 건지 너에게 빠진 건지
こうしてもいいのかな 君に溺れてしまったのか
날 감당 못하게 해
僕を堪えられなくさせる

Baby You U U Baby
네 모든 걸 보고 싶어
君の全てを見たいよ

Baby You U U Baby
더 가까이 있고 싶어
もっと近くにいたいよ

이 시간 이 순간이 그대로
この時間 この瞬間がそのまま
너와 나 그저 이 밤을 이대로
君と僕、ただこの夜をそのまま

Baby You U U Baby
난 널 보내지 못해
僕は君を見送ることが出来ない

Baby It’s Late Night
가긴 어딜 가 밖은 너무 위험해
行くってどこに行くの 外はとても危険すぎる
사실 해가 눈치 없이 떴어도
実際に太陽が気を使わず昇っても
보낼 생각은 없네
見送る考えはないね

다 알 만큼 알고 꽤 클 만큼 컸지
全部分かるくらい分かって かなり大きくなるだけ大きくなって
우린 어른이 됐고 증명해야 해
僕たちは大人になったと証明しなければならない

거부는 거부해
拒絶は拒否して
당황하는 너의 눈빛마저
狼狽える君の眼差しまで
날 애타게 해
僕をハラハラさせる

내 맘은 저기 타 들어가는 향초 같아
僕の心はあそこで他人の持って行ったタバコみたい
붙어버린 불은 한동안
ついてしまった火は
안 꺼질 것 같아
消えないようだ

Baby You U U Baby
네 모든 걸 보고 싶어
君の全てを見たいよ

Baby You U U Baby
더 가까이 있고 싶어
もっと近くにいたいよ

이 시간 이 순간이 그대로
この時間 この瞬間がそのまま
너와 나 그저 이 밤을 이대로
君と僕、ただこの夜をそのまま

Baby You U U Baby
난 널 보내지 못해
僕は君を見送ることが出来ない

내겐 너무 위험해
僕にはとても危険すぎる
내겐 너무 위험해
僕にはとても危険すぎる
You Ba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