瞬いているツングースカ

アイドルクウ ※歌詞和訳ブログではない

VIXX 桃源境 歌詞 和訳

빅스(VIXX) - 도원경(桃源境) (Shangri-La) Official M/V - YouTube

 

흐드러져 피는 꽃

爛漫と咲き誇る花


바람마저 달콤한 이곳은 꿈

風さえ甘いここは夢


너와 함께 있다면 어디든

君と一緒にいればどこでも


마음이 나풀대며 불어올 그림 속

心が舞い飛ぶ夢の中

 

난 네게 취해

僕は君に酔って


아득한 향기에 기대

ぼんやりとする香りに期待


시간 따위 버려두고 널 바라보고

時間なんかほっといて君を見つめて


하얀 달이 뜨면 달에 비친 너를 보고

白い月が昇り、月に照らされるあなたを見て


낮과 밤이 전부 너야

昼と夜全てが君だよ


빈틈 없이 꽉 채워

隙間なく満たして


모든 숨소리가 너인 것만 같아

全ての息遣いが君だけのよう


덧칠해 좀 더 짙게

塗りつぶしてもっと濃く


이 밤 깊이 번져가고 있어

この夜深く広がっていく


벗어날 수 없게

逃れられず


눈 감고 내 안의 널 또 찾잖아

目を閉じて僕の中の君をまた探してしまう


난 취해 좀 더 취해

僕は酔って、もう少し酔って


이 꿈속에 빠져들고 싶어

この夢の中に堕ちたい


넌 다가와서

君は近づいて来て


내게만 스며들어

僕にだけ染み込んで


밤의 안부에

夜の安否に


널 닮은 붉은 동백이 질투해

君に似た赤い椿が嫉妬して


달짝한 입술은 눈이 부시게 빛나고

甘い唇は目が眩しく輝いて


잠재운 마음속에 파도를 부르고

鎮めた心の中に波を呼んで


덜 익은 복숭아마저도 달다

半熟の桃さえも甘い


휘날리는 꽃잎 아래

なびく花びらの下


네 비단결 옷자락

君の滑らかで美しい裾


그 끝을 따라 널 와락 안아

その終わりを辿って君をふいに抱いた


난 네 숨소릴 잘 알아

僕は君の息遣いをよく知ってる


네가 불어와 내가 들어간

君が吹いて来て僕が入って行く


꿈같은 상상

夢みたいな想像


낮과 밤이 전부 너야

昼と夜が全部君だよ


일렁이는 내 맘도

揺れる僕の心も


그 짙은 향기에 홀릴 것 같아

その深い香りに虜にされそう


덧칠해 좀 더 짙게

塗りつぶしてもっと濃く


이 밤 깊이 번져가고 있어

この夜深く広がっていく


벗어날 수 없게

逃れられず


눈 감고 내 안의 널 또 찾잖아

目を閉じて僕の中の君をまた探してしまう


난 취해 좀 더 취해

僕は酔って、もう少し酔って


이 꿈속에 빠져들고 싶어 

この夢の中に堕ちたい

 

넌 다가와서

君は近づいて来て


내게만 스며들어

僕にだけ染み込んで


텅 비어냈던 나의 공간이 채워져

空っぽになった僕の空間が満たされて


너로 물든 색이

君に染まった色が


아련하고 눈부시게 빛나

淡く眩しく輝いて


아름답고 따뜻했고

美しく暖かく


신비로워

神秘的に


난 날아 너와 날아

僕は飛んで 君と飛んで


꿈에 번진 환상 그 안에서

夢に広がった幻想その中で


가까워지는 넌

近づいている君は


다시 또 마음에 피어나잖아

また心に咲き始めるじゃないか


단 하나 너만 알아

ただ一つ、君だけ知ってる


찾아 헤맨 그곳 바로 너야

探しまわったそこ、まさに君だよ


다시 눈을 뜨면

また目を覚ませば


내게만 스며들어

僕にだけ染み込んで