瞬いているツングースカ

アイドルクウ ※歌詞和訳ブログではない

하이라이트 (Highlight) CALLING YOU 歌詞 和訳

[MV] 하이라이트(Highlight) - CALLING YOU - YouTube

 

 

늦은 시간에 자꾸 전화해서 미안해

遅い時間に何度も電話してごめんね


조금 취했지만 정신은 말짱해

少し酔ったけど気は確かだよ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대답 없는 너지만

返事のない君だけど


아직 바뀌지 않은 너의 coloring처럼

まだ変わらない君のcoloringのように 


내 마음도 아직 여전해

僕の心もまだ変わりはない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널 부르고 있어

君を呼んでいる


조금만 더 채워줘 My friend

もう少しだけ満たしてくれ My friend


오늘따라 외로워서 그래

今日は特に寂しくて、そう


하늘에 달은 밝은데

空の月は明るいけど


내 맘까지 비춰주진 않네

僕の心まで照らすことはないね


가지마 It's not time to go man

行かないで It's not time to go man


슬픔을 조금 나눠가 줄래

悲しみを少し分けていってくれる?


아무리 피해보려 해도

どんなに逃れようとしても


그 애가 자꾸 떠올라

その子を何度も思い出すんだ


넌 지금 무얼 하는지

君は今何をしているのかな


이미 자고 있을런지

もう寝ているのかな


혹시 내가 필요한지

もしかして僕が必要かな


까맣게 다 잊었는지

すっかり全部忘れたかどうか


한 순간도 멈추지 않고

一瞬も止まることなく


내 모든 게 다 너를 향해 있어

僕の全てが君に向かっている


어느새 난 또 너의

いつの間にか僕はまた君の


번호를 누르고 있어

番号を押しているよ


늦은 시간에 자꾸 전화해서 미안해

遅い時間に何度も電話してごめんね


조금 취했지만 정신은 말짱해

少し酔ったけど気は確かだよ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대답 없는 너지만

返事のない君だけど


아직 바뀌지 않은 너의 coloring처럼

まだ変わらない君のcoloringのように


내 마음도 아직 여전해

僕の心もまだ変わりはない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널 부르고 있어

君を呼んでいる


사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実際に何を言ったら良いのか


하나도 정리가 안 돼

一つも纏まらない


그저 어딘가에 있는 너의

ただどこかにいる君の


숨결이 너무 그리워

息遣いがすごく恋しい


네가 너무 보고 싶어

君にとても会いたい


잠에서 깨어나면

眠りから覚めたら


많이 후회 하겠지만

いっぱい後悔するだろうけど


그걸 알면서도 어김없이

それを分かりながらも間違いなく


Now I'm calling you
I'm calling you


아무 여자나 만나서

どんなに女の子と会って


널 잊어보려 했지만

君を忘れようとしたけど


그럴수록 널 찾게 돼

そうするほど君を探すようになって


더욱 더 네가 그립기 만해

もっと君が恋しくなるだけ


바쁘게 지내다 보면

忙しく過ごしてみたら


괜찮을 줄 알았지만

大丈夫かなと思ったけど


마음이 내 뜻대로 안돼

心が僕の思い通りにならない


또 너를 찾고 있잖아

また君を探してるじゃないか 


넌 지금 무얼 하는지

君は今何をしているのかな


이미 자고 있을런지

もう寝ているのかな 


혹시 내가 필요한지

もしかして僕が必要かな


까맣게 다 잊었는지

すっかり全部忘れたかどうか


한 순간도 멈추지 않고

一瞬も止まることなく


내 모든 게 다 너를 향해 있어

僕の全てが君に向かっている


어느새 난 또 너의

いつの間にか僕はまた君の


번호를 누르고 있어

番号を押しているよ


늦은 시간에 자꾸 전화해서 미안해

遅い時間に何度も電話してごめんね


조금 취했지만 정신은 말짱해

少し酔ったけど気は確かだよ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대답 없는 너지만

返事のない君だけど


아직 바뀌지 않은 너의 coloring처럼

まだ変わらない君のcoloringのように


내 마음도 아직 여전해

僕の心もまだ変わりはない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널 부르고 있어

君を呼んでいる


사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実際に何を言ったら良いのか


하나도 정리가 안 돼

一つも纏まらない 


그저 어딘가에 있는 너의

ただどこかにいる君の


숨결이 너무 그리워

息遣いがすごく恋しい


네가 너무 보고 싶어

君にとても会いたい 


잠에서 깨어나면

眠りから覚めたら


많이 후회 하겠지만

いっぱい後悔するだろうけど


그걸 알면서도 어김없이 

それを分かりながらも間違いなく 


Now I'm calling you
I'm calling you


아직 널 보내주지 못해 미안해

まだ君を見送ることができなくてごめんね


매일 취해야 아픔을 버텨내

毎日酔ってないと苦痛に耐えられないよ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네가 들어줬음 해

君に聞いてほしいんだ


이제 그만하란 말이라도 좋아

もうやめてって言われても良い


어떤 말이라도 난 괜찮아

どんな言葉でも僕は大丈夫 


Now I'm calling you calling you
I'm calling yo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