瞬いているツングースカ

アイドルクウ ※歌詞和訳ブログではない

하이라이트 (Highlight)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Plz don't be sad) 歌詞 和訳


[MV] 하이라이트(Highlight) -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Plz don't be sad)


오늘따라 유난히 웃지 않는
普段と違ってやけに笑わない
네가 왠지 슬퍼 보여
君がなんだか悲しく見える

무슨 일이 있냐는 나의 말에
『何かあったの?』という僕の言葉に
괜찮다며 고갤 돌려
『大丈夫』と首を振って

너의 눈물 한 방울에
君のひとしずくの涙に
내 하늘은 무너져 내려
僕の空(世界)は崩れ落ちて
깊게 내쉬는 한숨이 내 맘을 찢어
深く漏らすため息が 僕の心を引き裂く

난 너의 빛이 될게
僕は君の光になるよ
그림자를 거둬줘 이제
影をおさえて もう
그 천사 같은 얼굴에
その天使のような顔に

작은 상처 하나도
小さな傷1つも
너에겐 생기지 않기를 원해
君にはつかないことを願って

너의 슬픔 조차도
君の悲しみさえも
나에게 모두 맡겼으면 해 Ma Baby
僕に全て委ねてほしい Ma Baby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しかめっ面しないでよ
Baby 넌 웃는 게 더 예뻐
Baby 君は笑ってるほうが可愛いよ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そんなに悲しい表情しないでよ
널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 Oh Oh
君を見ると僕の心がとても苦しい Oh Oh

그래 그렇게 날 보며 웃어줘
そうそうやって 僕を見て笑ってよ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줘
その可愛い顔をしかめないでよ

숨기지 말고 내게 말해줘
隠さないで僕に話して
아무 말 없이 널 안아줄게
何も言わないで 君を抱きしめるから

내 품 안에서
僕の胸の中で
네 상처 다 아물 수 있게
君の傷を癒せるように

늘 아름다운 것만 담아주고 싶어
いつも美しことだけ残してあげたい
예쁜 두 눈에
可愛いその目に
미소만 짓게 해줄게 그 입술에
微笑みだけにさせてあげるから その唇に

난 너의 빛이 될게
僕は君の光になるよ
그림자를 거둬줘 이제
影をおさえて もう
그 천사 같은 얼굴에
その天使のような顔に

작은 상처 하나도
小さな傷1つも
너에겐 생기지 않기를 원해
君にはつかないことを願って

너의 슬픔 조차도
君の悲しみさえも
나에게 모두 맡겼으면 해 Ma Baby
僕に全て委ねてほしい Ma Baby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しかめっ面しないでよ
Baby 넌 웃는 게 더 예뻐
Baby 君は笑ってるほうが可愛いよ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そんなに悲しい表情しないでよ
널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 Oh Oh
君を見ると僕の心がとても苦しいOh Oh

그래 그렇게 날 보며 웃어줘
そうそうやって 僕を見て笑ってよ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줘
その可愛い顔をしかめないでよ

모두가 떠나도 난 너만 있으면 돼
全てが去っても 僕は君だけいれば良いよ
그렇게 내 안에서 행복하길 원해
そうやって僕の中で 幸せになることを願ってる

널 지킬 수만 있다면
君を守ることができるなら
아깝지 않아 내 세상마저도
惜しくない僕の世界すらも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
しかめっ面しないでよ
Baby 넌 웃는 게 더 예뻐
Baby 君は笑ってるほうが可愛いよ

그렇게 슬픈 표정하지 말아요
そんなに悲しい表情しないでよ
널 보면 내 맘이 너무 아파 Oh Oh
君を見れば僕の心がとても苦しい Oh Oh

그래 그렇게 날 보며 웃어줘
そうそうやって 僕を見て笑ってよ
그 예쁜 얼굴 찌푸리지 말아줘
その可愛い顔をしかめないで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