瞬いているツングースカ

アイドルクウ ※歌詞和訳ブログではない

KNK 해,달,별 歌詞 和訳

크나큰 (KNK) - 해, 달, 별 (Sun, Moon, Star) MV - YouTube

 

 

애써 괜찮은 척 했어

必死に大丈夫なフリをして


아니 괜찮을 줄 알았어

いや、大丈夫だと思っていた


시간이 지나면 희미하게

時間が過ぎれば微かに


곧 사라질 것 같았어

すぐに消えてしまいそうだった


밤이 오면 달처럼 넌 떠오르고

夜が来たら月のように君は現れて


우리 추억이 별처럼 빛나서

僕たちの思い出が星のように輝いて


눈 감으려 해도 피해보려 해도

見ないようにしても避けようとしても


계속해 날 비추고 있어

ずっと僕を照らしている


내 전부를 다해 사랑했던 네가

僕の全てを尽くして愛した君が


떠나간 그 순간부터

去って行ったその瞬間から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데

僕は何も出来ないのに


어떻게 해야 해 난

どうすればいい、僕は


아무리 벗어나려 해봐도

どんなに抜け出そうとしてみても


멀어지려 해봐도

遠ざけようとしてみても


끝없이 너의 주위를 맴돌아

終わりなく君の周りをぐるぐる回っている


시간이 더 지나도 

時間がさらに経っても


널 잊으려 해봐도

君を忘れようとしても


너를 지울 수 없어

君を消せないんだ


You're my Sun woo woo
You're like the Moon woo woo


밤 하늘 가득히 아름답게 빛나는 넌

夜空いっぱいに美しく輝いている君は


해 달 별

太陽、月、星


하루 이틀 시간이 지나갈수록

一日、二日時間が過ぎるほど


네가 더 보고 싶어

君にもっと会いたいよ


너도 나와 같은 달을 보고 있을까

君も僕と同じ月を見ているかな


하늘에 널 그려 본다

空に君を描いてみる


내 전부를 다해 사랑했던 네가

僕の全てを尽くして愛した君が


떠나간 그 순간부터

去って行くその瞬間から


난 아무것도 할 수가 없는데

僕は何も出来ないのに


어떻게 해야 해 난

どうすればいい、僕は


아무리 벗어나려 해봐도

どんなに抜け出そうとしてみても


멀어지려 해봐도

遠ざけようとしてみても


끝없이 너의 주위를 맴돌아

終わりなく君の周りをぐるぐる回っている


시간이 더 지나도

時間がさらに経っても


널 잊으려 해봐도

君を忘れようとしてみても


너를 지울 수 없어

君を消せないんだ


You're my Sun woo woo
You're like the Moon woo woo


밤 하늘 가득히 아름답게 빛나는 넌

夜空いっぱいに美しく輝いている君は


해 달 별

太陽、月、星


언젠가는 나도 널 잊을 수 있을까

いつかは僕も君を忘れられるだろうか


언제쯤이면 널 지울 수 있을까

いつになれば君を消せるのだろうか


해가 지고 달이 뜨면

太陽が落ちて月が昇ると


희미하던 추억이 별처럼 내려와

微かな思い出が星のように降って来て


아무리 벗어나려 해봐도

どんなに抜け出そうとしてみても


멀어지려 해봐도

遠ざけようとしてみても


끝없이 너의 주위를 맴돌아

終わりなく君の周りをぐるぐる回っている


시간이 더 지나도

時間がもっと過ぎても


널 잊으려 해봐도

君を忘れようとしてみても


너를 지울 수 없어

君を消せないんだ


You're my Sun woo woo
You're like the Moon woo woo


밤 하늘 가득히 아름답게 빛나는 넌

夜空いっぱいに美しく輝いている君は


해 달 별

太陽、月、星